회원가입 취업 알바 부동산 자동차 줄광고 업체정보 학원정보 병원정보 쇼핑 직거래장터 견적서
사이트 맛집 프렌즈 문화 관광 축제행사 숙박 교통 이벤트 토크링 플레이링 오락실 뉴스 비즈니스키워드
최종편집일 : 2019-07-19 (금)
전체기사 군산e뉴스 사건사고 새만금 지역얼굴 제보하기
 뉴스 홈 > 군산시 > 사건사고
군산청소년수련관, 청소년 풋살 리그 개최
 [2019-06-17 23:53]
군산청소년수련관은 지난 8일, 15일 양일동안 군산시 주최, 군산청소년수련관 주관, 여성가족부, 전북도, 군산YMCA사회체육정책위원회의 후원으로 2019년 공공청소년 수련시설프로그램 ‘청소년 스포츠 풋살 리그전’을 개최했다.




이번 리그전은 청소년들의 건강을 증진시키고 지역사회와의 유대감을 넓힐 수 있도록 도와 건전한 청소년 문화를 정착시키기 위해 개최됐다. 이번 풋살리그는 중등부 6팀, 고등부 6팀, 모두 12개 팀 97명의 청소년들이 참가한 가운데 진행됐다.




특히 이번 대회는 참가팀의 중도포기를 막기위해 결선리그를 A그룹, B그룹으로 나눠 1위부터 6위까지 참가한 모든 팀에게 시상해 대회에 참가한 팀들의 호응을 이끌어냈다. 또한 리그전 최다 득점한 청소년에게는 전북현대FC 선수들의 사인볼을 선물로 증정해 청소년들의 풋살에 대한 흥미와 관심을 더욱 증진시켰다.




청소년 스포츠 풋살 리그전은 총 2주간의 경기를 통해 중등부 우승은 ‘골목대장 김원준’팀이 차지했고, 고등부 우승은 ‘월클’팀이 차지했다. 고등부 A그룹 1위 팀 대표 황지훈 학생은 “대회에 참가해서 영광이였고, 다음에도 기회가 된다면 꼭 참여하고 싶다”며 소감을 밝혔다.




이에 이원영 군산청소년수련관장은 “군산청소년수련관은 청소년들의 올바른 스포츠 문화와 신체활동의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여러 스포츠대회들을 열고 있으며, 앞으로도 많은 청소년들이 참여 할 수 있는 활동을 펼쳐나가겠다” 고 전했다.




군산N 핫 클릭
군산시, 서해안 해양레저관광 메카로 발돋움
전북투어패스, 여름 얼리는 시원한 여름상품들 출시
조시영 ㈜대창 대표, 꾸준히 실천하는 지역사랑
흥남동, 취약계층 여름이불 지원


 로그인 후 이용가능합니다. (자 남았습니다.)

이전페이지로.. 맨위로
가장 많이 본 기사 5
전북 군산서 60대 운전사..
전북투어패스, 여름 얼리는..t
흥남동, 취약계층 여름이불..t
일본여행과 상품 구매 자제..t
전북도, 유망중소기업 선정..t
우성여객자동차, 중복맞이..t
뜨거운 여름 시원한 나눔의..t
군산소방서, 요양병원 피난..t
중앙동, 연안대교 입구에 백..t
군장대, 평생교육체제지원..t
군산부설초, 도교육감과 대..t
어울림 부동산 자동차 쇼핑 배너광고
회사소개    이용약관    청소년보호정책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에스크로이체로 결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