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취업 알바 부동산 자동차 줄광고 업체정보 학원정보 병원정보 쇼핑 직거래장터 견적서
사이트 맛집 프렌즈 문화 관광 축제행사 숙박 교통 이벤트 토크링 플레이링 오락실 뉴스 비즈니스키워드
최종편집일 : 2019-11-12 (화)
전체기사 군산e뉴스 사건사고 새만금 지역얼굴 제보하기
 뉴스 홈 > 군산시 > 군산e뉴스
군산해경 형사기동정, 위반선박 3척 검거
 [2019-10-14 23:21]
군산해경 소속 형사기동정인 P-132정의 활약상이 눈부시다.




14일 군산해양경찰서(서장 서정원)에 따르면 소속 형사기동정(P-132정)은 지난 주말 관내 해상에서 해양안전 저해사범 특별단속을 펼쳐 불법행위를 한 어선 3척을 적발했다.




형사기동정은 지난 11일 군산항 북방파제 북서쪽 5㎞ 해상에서 선박교통에 방해가 될 우려가 있는 장소 또는 항로에서의 어로행위를 한 혐의(선박의 입항 및 출항 등에 관한 법률 위반)로 A호(7.93t)를 적발했다.




또 같은 날 군산항 북방파제 서쪽 10㎞ 해상에서 어선 B호(9.73t)를 같은 혐의로 적발했다. 선박의 입항 및 출항 등에 관한 법률에 따르면 무역항의 수상구역 등에서 선박교통의 방해가 될 우려가 있는 어로행위를 할 경우 300만원이하의 벌금에 처해진다.




이에 앞서 지난 11일 군산시 옥도면 횡경도 남쪽 1.8㎞ 해상에서 어선의 선수와 선미에 어선의 명칭과 선적항을 표시하지 않은 채 조업 중인 어선 C호(2.99t)를 어선법 위반으로 검거했다.




어선법에 의하면 어선의 명칭 등의 표시 또는 어선표지판을 은폐·변경 또는 제거하고 어선을 항행 또는 조업할 경우 1년이하의 징역 또는 1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해진다.




김주형 형사기동정장은 “선박의 통항이 많은 항로상의 어로행위는 선박 운항의 지장을 초래하고 해양사고와 직결될 수 있다”며 “오는 23일까지 해양안전을 저해하는 각종 행위에 대해 강력한 단속활동을 펼쳐 안전한 바다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말했다. 한편, 군산해경 형사기동정(P-132정)은 지난 상반기 해양경찰청 우수 형사기동정 선발에서 전국 1위를 차지했다.


군산N 핫 클릭
군산시청 육상팀, 전북역전마라톤대회 10연패 금자탑
“과학적 체력관리로 시민건강 챙긴다”
새만금 노마드 페스티벌, ‘명품우수축제’ 선정
군산대 일반대학원, 신규 병역지정업체(연구기관) 선정


 로그인 후 이용가능합니다. (자 남았습니다.)

이전페이지로.. 맨위로
가장 많이 본 기사 5
전북 군산서 60대 운전사..
군산시청 육상팀, 전북역전..t
“과학적 체력관리로 시민..t
새만금 노마드 페스티벌, ‘..t
군산대 일반대학원, 신규 병..t
흰찰쌀보리 ‘군산짬뽕라면..t
올해 ‘동력수상레저기구 ..t
가을끝자락에서 만나는 체..t
시민이 주인되는 군산시민..t
군산청년협의체, 위원 추가..t
전북도·군산시, 베트남 하..t
어울림 부동산 자동차 쇼핑 배너광고
회사소개    이용약관    청소년보호정책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에스크로이체로 결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