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취업 알바 부동산 자동차 줄광고 업체정보 학원정보 병원정보 쇼핑 직거래장터 견적서
사이트 맛집 프렌즈 문화 관광 축제행사 숙박 교통 이벤트 토크링 플레이링 오락실 뉴스 비즈니스키워드
최종편집일 : 2019-07-19 (금)
전체기사 군산e뉴스 사건사고 새만금 지역얼굴 제보하기
 뉴스 홈 > 군산시 > 군산e뉴스
‘K-Festival 2019’서 마케팅부분 최우수상 수상
 [2019-06-17 23:48]
군산시가 ‘제7회 한국축제&여행박람회 K-Festival 2019(이하 K-페스티벌)’에서 마케팅부분 최우수상을 수상하며 대표축제인 시간여행축제 홍보 마케팅 성과를 거뒀다.






이번 박람회는 지난 5월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서울 광화문광장에서 450여 기관 및 관련 단체 등이 참가해 진행됐으며, 군산시는 대표축제인 ‘군산시간여행축제’에 대해 적극적인 홍보 활동을 펼쳤다.




시는 이번 박람회에서 근대문화유산을 소재로 한 군산만의 관광축제의 특징과 프로그램을 소개하고 군산의 매력적인 관광자원도 함께 홍보하는 일석이조의 효과를 거두었다.




박람회 3일 동안 무대 공연을 통해 시간여행축제 관련 퀴즈 등 홍보 이벤트를 진행하고, 25일에는 ‘시간여행축제 서포터즈’가 무대공연 등을 선보여 현장에서 큰 호응을 얻었다.




이번 박람회에서는 총 450여 기관단체 중 8개 부문 16개 기관 및 단체가 수상한 가운데, 군산시가 마케팅 부문에서 최우수상을 받았다.




시는 군산 축제의 차별화와 우수성을 높이 평가 받았으며 혁신적이고 우수한 축제 컨텐츠로서 대한민국 대표축제로 발전 가능성을 인정받았다.




황관선 관광진흥과장은 “이번 박람회에서 마케팅부분 최우수상을 수상한 것은 군산시간여행축제를 홍보하기 위한 적극적인 마케팅 활동을 펼친 결실이라고 생각한다”며 “군산시간여행축제의 성장 가능성이 입증됨에 따라 앞으로 다양한 콘텐츠 발굴, 축제 홍보마케팅을 강화해 명실상부한 대한민국 대표축제로 자리매김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말했다.


군산N 핫 클릭
군산시, 서해안 해양레저관광 메카로 발돋움
전북투어패스, 여름 얼리는 시원한 여름상품들 출시
조시영 ㈜대창 대표, 꾸준히 실천하는 지역사랑
흥남동, 취약계층 여름이불 지원


 로그인 후 이용가능합니다. (자 남았습니다.)

이전페이지로.. 맨위로
가장 많이 본 기사 5
전북 군산서 60대 운전사..
전북투어패스, 여름 얼리는..t
흥남동, 취약계층 여름이불..t
일본여행과 상품 구매 자제..t
전북도, 유망중소기업 선정..t
우성여객자동차, 중복맞이..t
뜨거운 여름 시원한 나눔의..t
군산소방서, 요양병원 피난..t
중앙동, 연안대교 입구에 백..t
군장대, 평생교육체제지원..t
군산부설초, 도교육감과 대..t
어울림 부동산 자동차 쇼핑 배너광고
회사소개    이용약관    청소년보호정책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에스크로이체로 결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