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취업 알바 부동산 자동차 줄광고 업체정보 학원정보 병원정보 쇼핑 직거래장터 견적서
사이트 맛집 프렌즈 문화 관광 축제행사 숙박 교통 이벤트 토크링 플레이링 오락실 뉴스 비즈니스키워드
최종편집일 : 2018-12-14 (금)
전체기사 군산e뉴스 사건사고 새만금 지역얼굴 제보하기
 뉴스 홈 > 군산시 > 군산e뉴스
군산시, 어린이집 연합회 보육사업 평가회 개최
 [2018-12-06 17:15]
‘2018년 군산시 어린이집 보육사업 평가회’가 6일 수송동 A뷔페 2층에서 관내 어린이집 원장 및 보육교직원 15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성황리에 개최됐다.

군산시가 주최하고 군산시 어린이집 연합회(회장 윤지영)가 주관한 이날 평가회는 올해 추진사업에 대한 성과보고와 함께, 군산시 보육사업 발전을 위한 방향을 제시하고 정보를 상호 공유함으로써 향후 군산시의 보육이 한층 더 발전하는 계기를 마련했다.

또한 어려운 여건에서도 영유아를 건전하게 육성하고 보육사업 발전에 기여한 보육사업 유공자로 빈첸시오어린이집 한수정 원장을 비롯해 보육교사 등 15명에 대해 군산시장과 군산시의회의장 표창을 수여했다.

이날 행사에 참석한 이승복 부시장과 김경구 군산시의회 의장, 김관영 국회의원(동영상)은 인사말을 통해 “열악한 환경에서도 묵묵히 영유아 보육에 최선을 다하는 보육인들의 노고에 감사드리며, 보육 교직원의 처우개선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또한 “군산시의 명품 보육을 위한 새로운 비전을 제시하는 평가회가 되기를 기대하며 보육인으로서의 긍지와 자부심을 갖고, 사랑과 정성으로 아이들이 행복하고 학부모들이 안심하고 믿고 맡길 수 있는 보육환경을 조성해 골고루 누리는 행복도시를 만드는데 중추적 역할을 담당해 줄 것”을 당부했다.


군산사랑 핫 클릭
군산시 임피면, ‘우리고장 임피를 알자’ 특강
“시민과 함께하는 박물관 문화공연”
이승우 군장대 총장, 제41회 전북애향대상 수상
이웃사랑하는 마음이 한파 녹인다


 로그인 후 이용가능합니다. (자 남았습니다.)

이전페이지로.. 맨위로
가장 많이 본 기사 5
전북 군산서 60대 운전사..
“시민과 함께하는 박물관..t
이승우 군장대 총장, 제41회..t
이웃사랑하는 마음이 한파..t
당북초, 흡연예방사업 복지..t
호원대 ‘2018학년도 전공논..t
문화와 관광으로 관광객 50..t
군산시, 특별교부세 15억 원..t
2018 송년음악회 ‘추억애(愛..t
우체국, 지역아동센터 대상..t
군산시, 취업취약계층 위한..t
어울림 부동산 자동차 쇼핑 배너광고
회사소개    이용약관    청소년보호정책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에스크로이체로 결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