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취업 알바 부동산 자동차 줄광고 업체정보 학원정보 병원정보 쇼핑 직거래장터 견적서
사이트 맛집 프렌즈 문화 관광 축제행사 숙박 교통 이벤트 토크링 플레이링 오락실 뉴스 비즈니스키워드
최종편집일 : 2019-02-21 (목)
전체기사 군산e뉴스 사건사고 새만금 지역얼굴 제보하기
 뉴스 홈 > 군산시 > 군산e뉴스
올 겨울 가장 핫한 라인업‘군산 윈터 페스타’
 [2018-12-05 15:58]
군산예술의전당이 지나가는 12월의 아쉬움을 달래기 위해 오는 7일과 8일 이틀간 대한민국 최고의 가수들로 구성된‘군산 윈터 페스타’를 대공연장 무대에서 선보인다.

이번 공연은 기존 송년콘서트의 1일 2회와 같은 라인업 공연이 아닌 관객들의 취향에 맞게 골라볼 수 있도록 다양한 장르의 공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발라드와 락으로 나눠 진행되는 형식으로 7일(금)에는‘MBC 복면가왕’에서 여성가수 최초 8연승을 기록한 가요계 최고 루키 손승연과 맨발의 디바 이은미가 겨울밤 따뜻하고 뭉클한 무대를 꾸밀 예정이다.

8일에는 분위기를 바꿔‘공연 장인’이라 불리는 노브레인, 푸근한 매력의 육중완 밴드, 극강의 샤우팅으로 가슴 속까지 시원하게 뚫어줄 곽동현, 말이 필요 없는 락의 세계를 보여주는 김경호까지 올 연말 가장 열정적으로 시민들과 함께 즐길 수 있는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군산예술의전당의 한 관계자는 “올 한해 경기침체로 힘든 시간을 보낸 시민들에게 군산 윈터페스타 공연이 위로와 힐링의 시간이 돼 다가오는 2019년을 희망차게 맞이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관람료는 R석 5만원, S석 4만원, A석 3만원이며, 기타 공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군산예술의전당 홈페이지(www.gunsan.go.kr/art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군산N 핫 클릭
동군산병원 “사랑의 헌혈로 이웃사랑 실천”
전북축구협회, 군산에 사랑의 쌀 기탁
“군산대 약학대학 유치 촉구해야”
공명하고 깨끗한 선거를 위해 앞장서


 로그인 후 이용가능합니다. (자 남았습니다.)

이전페이지로.. 맨위로
가장 많이 본 기사 5
전북 군산서 60대 운전사..
동군산병원 “사랑의 헌혈..t
공명하고 깨끗한 선거를 위..t
군산해경, 국가안전진단으..t
올해 강수량 평년 대비 57.2..t
전북도, 청년주도의 지역사..t
100주년 맞이한 3.1운동, 다양..t
동학농민혁명 기념일 선정..t
장애인을 위해 올해도 열심..t
군산해경, 수호경비함 대대..t
군산조선소 내에 태양광 발..t
어울림 부동산 자동차 쇼핑 배너광고
회사소개    이용약관    청소년보호정책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에스크로이체로 결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