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취업 알바 부동산 자동차 줄광고 업체정보 학원정보 병원정보 쇼핑 직거래장터 견적서
사이트 맛집 프렌즈 문화 관광 축제행사 숙박 교통 이벤트 토크링 플레이링 오락실 뉴스 비즈니스키워드
최종편집일 : 2019-05-25 (토)
전체기사 군산e뉴스 사건사고 새만금 지역얼굴 제보하기
 뉴스 홈 > 군산시 > 군산e뉴스
군산남초 이슬 교사, 학교체육대상
 [2018-12-05 15:53]
군산남초등학교 이슬 교사가 학교체육 부문 최고의 권위를 자랑하는 2018년 학교체육대상에서 ‘공부하는 학생선수 육성’ 부문에 선정됐다.

지난 2016년 시작돼 올해로 3회째를 맞은 학교체육대상은 한 해 동안 학교체육 활성화를 위해 노력한 학교, 교사, 단체를 시상하는 것으로 교육부와 현장 전문가들의 공정하고 엄격한 심사를 거쳐 10팀의 학교, 교사, 단체를 선정한다.

교육부 주최, 스포츠조선·한국교육과정평가원·학교체육중앙지원단 공동 주관, ㈜위피크가 후원한다.

이슬 교사는 군산남초등학교 야구부 학생선수들이 공부하는 학생선수가 될 수 있도록 부진아 지도, 학습 캠프, 영어 캠프 등을 추진했으며 학습권을 보장받는 훈련을 지원했다.

또 운동부 운영회비를 학교에 편성, 운영하고 각종 장학금 및 지원 사업에 신청, 선정, 학부모 부담금을 축소하는 데 기여했다.

이와 함께 학생 선수와의 주기적인 상담으로 학생선수의 마음을 들여다보며 각종 전국대회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두는데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유은혜 부총리 겸 교육부장관은 “이번 시상식을 통해 학교체육의 위상을 높이고, 활기차고 건강한 학교를 만들기 위해 노력해 주신 여러분께 감사의 인사를 드린다”며 “앞으로 학생들이 학교체육을 통해 꿈과 용기를 키워나가고 대한민국의 미래를 건강하게 바꾸는 인재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필요한 정책적 노력과 지원을 아끼지 않겠다”는 축사를 전했다.


군산N 핫 클릭
군산소방서, 이동형 폭염 쉼터 운영
섬 관광 활성화 군산해수청이 함께합니다!
롯데몰 군산점, 어르신들을 위한 영양식 제공
군산소방서, 소화전 주변 주정차 금지 적색 노면표시 추진


 로그인 후 이용가능합니다. (자 남았습니다.)

이전페이지로.. 맨위로
가장 많이 본 기사 5
전북 군산서 60대 운전사..
군산소방서, 이동형 폭염 쉼..t
롯데몰 군산점, 어르신들을..t
군산소방서, 소화전 주변 주..t
남군산교회, 30년 동안 시설..t
새로움과 즐거움이 가득한..t
군산교육청, 교원‧학부모..t
스승, 자기를 가르쳐서 인도..t
전북도, 군산 구불길 포함한..t
군장대 호텔외식조리학과,..t
군산 말도항서 투묘중인 11..t
어울림 부동산 자동차 쇼핑 배너광고
회사소개    이용약관    청소년보호정책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에스크로이체로 결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