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취업 알바 부동산 자동차 줄광고 업체정보 학원정보 병원정보 쇼핑 직거래장터 견적서
사이트 맛집 프렌즈 문화 관광 축제행사 숙박 교통 이벤트 토크링 플레이링 오락실 뉴스 비즈니스키워드
최종편집일 : 2019-03-22 (금)
전체기사 군산e뉴스 사건사고 새만금 지역얼굴 제보하기
 뉴스 홈 > 군산시 > 군산e뉴스
군산대, 학생들에게 ‘1000원’에 조식 제공
 [2019-03-12 22:44]
군산대학교는 지난 11일 교내 학생식당에서 학생들을 대상으로 양질의 조식을 1000원에 제공하면서 ‘2019학년도 1학기 천원의 밥상’사업을 시작했다.



천원의 밥상은 아침 결식이 잦은 학생들에게 저렴하고 영양가 높은 양질의 아침식사를 1000원에 제공하는 사업이다. 지난 11일부터 6월 18일까지 1학기 수강기간 동안, 휴일을 제외한 매일 아침 진행된다.



균형 있는 식사를 통해 아침밥 먹는 문화를 확산하고, 체력 증강을 통한 학습능력 증대와 건강한 식습관을 유도하기 위해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지난해부터 운영하고 있다.



매일 아침 8시부터 10시 사이 식사가 가능하며, 1000원 식권은 식당에 설치된 자동판매기를 통해 손쉽게 구입할 수 있다.



군산대는 사업기간 동안 학생들에게 균형 있고 영양가가 높으면서 맛이 좋은 아침식사를 개발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이외에도 군산대는 매년 중간고사와 기말고사 기간(연 4회)에 학생들에게 5000원 상당의 간편식을 1000원에 제공하는 한편, 학기 중(연 2회)에는 천원의 밥상을 운영하면서 학생들의 복지증진과 건강한 대학생활을 지원하기 위해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학생들과 함께 천원의 밥상을 시식한 곽병선 총장은 “건강한 신체에 건강한 정신이 깃든다는 말처럼 균형 잡힌 건강을 갖춰야만 학생들이 더욱 진취적이고 적극적인 마인드를 가진 상태로 학업에 임할 수 있으며, 자신의 삶에 대한 비전을 가질 수 있을 것으로 본다”면서 “앞으로도 학생들의 균형 잡힌 건강생활을 지원하기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고려해보겠다”고 밝혔다.


군산N 핫 클릭
다이어트와 건강, 두 마리 토끼 잡는 ‘스피닝’
‘춘계 회장기 실업탁구대회’ 오는 27일 개막
금강 역사영화제와 함께하는 독립영화 상영회
미리 보는 ‘새만금 벚꽃아가씨 선발대회’


 로그인 후 이용가능합니다. (자 남았습니다.)

이전페이지로.. 맨위로
가장 많이 본 기사 5
전북 군산서 60대 운전사..
다이어트와 건강, 두 마리 ..t
‘춘계 회장기 실업탁구대..t
금강 역사영화제와 함께하..t
미리 보는 ‘새만금 벚꽃아..t
축구종합센터·군산대 약대..t
“1,000만명이 찾는 관광군산..t
군산 시내버스, 118대 무료 ..t
군산시의회, 각종 현안안건..t
군산시-국민은행, 군산사랑..t
군산 소형양배추, 수출 효자..t
어울림 부동산 자동차 쇼핑 배너광고
회사소개    이용약관    청소년보호정책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에스크로이체로 결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