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가입 취업 알바 부동산 자동차 줄광고 업체정보 학원정보 병원정보 쇼핑 직거래장터 견적서
사이트 맛집 프렌즈 문화 관광 축제행사 숙박 교통 이벤트 토크링 플레이링 오락실 뉴스 비즈니스키워드
최종편집일 : 2018-10-23 (화)
전체기사 군산e뉴스 사건사고 새만금 지역얼굴 제보하기
 뉴스 홈 > 군산시 > 군산e뉴스
2018 전국우수시장 박람회 준비 ‘이상 무’
 [2018-10-11 23:44]
오는 12일부터 14일까지 오식도동 지스코(GSCO, 군산새만금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2018 전국우수시장 박람회’의 손님맞이를 위한 최종 준비상황 점검을 위해 군산시가 11일 현장에서 간부회의를 열었다.

강임준 시장을 비롯한 간부 공무원 등 20여명은 현장회의에서 박람회 준비상황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고 개막식장인 컨벤션홀을 시작으로 전체 행사장을 직접 둘러보며 이번 행사의 성공적 추진을 위한 다양한 의견을 나눴다.

강 시장은 “이번 박람회가 고객과 참가시장의 소통의 장이 되어 침체에 빠져 있는 전통시장이 다시 활성화될 수 있는 교두보가 되도록 행사 준비에 만전을 기해 달라”고 당부했다.

이어 “특히 전국 각지에서 많은 분들이 찾을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군산시 홍보 및 이미지 제고를 위한 적기라 생각하고 방문객들이 군산에 대한 좋은 이미지를 가지고 돌아갈 수 있도록 주관 부서를 중심으로 손님맞이 준비에 책임감을 갖고 임해 달라”고 강조했다.

‘전통시장, 이제는 혁신의 주체 새로운 천년의 길을 열다!’를 주제로 개최되는 전국우수시장 박람회는 올해로 15회째를 맞은 전국 최대 규모의 전통시장 축제이다.

올해 행사에는 전국 1400여개 전통시장 중 엄선된 140여 곳이 참여하며 전통시장 전시관, 팔도 먹거리장터, 청년 상인존, 대학 협력관 등 모두 147개의 전시관이 운영된다.

한편 이번 박람회는 군산시에서 전북 최초로 전국우수시장박람회 개최 공모사업에 응모해 대전광역시, 경북도와 치열한 경합 끝에 최종 개최지로 선정됐으며 침체된 지역경기에 단비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군산사랑 핫 클릭
고보연 작가 개인전 ‘어디에서 어디로’
“세금, 알면 어렵지 않아요!”
옥도면 일대 불법 잠수기 어선 적발
군산시, 민선7기 공약이행 실천계획 보고회 개최


 로그인 후 이용가능합니다. (자 남았습니다.)

이전페이지로.. 맨위로
가장 많이 본 기사 5
전북 군산서 60대 운전사..
고보연 작가 개인전 ‘어디..t
“세금, 알면 어렵지 않아요..t
‘톡톡 튀는 일자리창출 아..t
제4회 가천 그림그리기 대회..t
흥남동지역사회보장협의체..t
나운1동 주민자치위원회, 경..t
“몸이 불편한 건 아무 문제..t
군산대, 중간고사 기간 동안..t
조업철 맞아 도서지역 안전..t
[공연] 군산시향, 제56회 기..t
어울림 부동산 자동차 쇼핑 배너광고
회사소개    이용약관    청소년보호정책    개인정보취급방침    고객센터 에스크로이체로 결제하기